H

교육과정 / 모집 예정 코스

개설 준비중인 코스

현재 코스별 전문가들과 내용을 협의하며 기획하고 있는 코스들입니다. 조만간 개강합니다.

머신러닝 기반의 자연어 분류 기술을 통한 챗봇 구현하기

장안의 화제~! 챗봇을 만들어보세요. 머신러닝의 개념과 실제, 각종 알고리즘 그리고 그 위에서 작동을 하는 챗봇을 구현해 낼 수 있는 코스입니다.


파이썬을 활용한 자연어 처리 실제와 분석

자연어를 처리할 수 있어야 여러분이 원하는 서비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. 본 코스를 통해 한국어를 컴퓨터로 처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.


자바스크립트 핵심 원리와 웹 서비스 개발

자바스크립트는 이제 대중적인 언어가 됐습니다. 그러나, 실제 웹 서비스를 개발할 때는 여전히 막막하기만 합니다. 그 개발 노하우를 전수해드립니다.


처음부터 시작하는 데이터 분석과 활용(기초 통계부터 파이썬 라이브러리 활용까지)

이제 데이터와 진짜 대화를 시작하세요. 업무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경향을 찾으며, 파이썬을 활용하여 예측할 수 있게 됩니다. 비전공자도 시작할 수 있어요.

안드로이드 앱 개발 현장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핵심 실무 스킬

현업에서 쓰이는 실무 핵심 팁과 스킬을 배우세요. MVVM 모델을 이해하게 되고, Firebase, 코트린, AWS로 앱을 만들 수 있게 됩니다.

회원 이용 약관 | 개인정보처리방침 | 환불 규정

서울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블록캠퍼스 | 서울특별시 강북구 솔매로49길 60(미아동)

Copyright © SCU Lifelong Education Institute Block Campus. All rights Reserved.